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분당 미금역 오리역 브릿지커피 배우 박시은&진태현 카페

by 찬리에 2021.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리에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분당 구미동에 위치한 브릿지커피(Bridge Coffee)입니다.






브릿지커피오리역 1번 출구에서 610m 떨어진 한적한 분당 구미동 탄천앞에 자리 잡고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배우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운영하는 카페로 알려진 곳이며, 물론 제가 방문했을 때는 매장에 없어서 만날 수 없었답니다.




0123





매장 실내막힌 곳 없이 뻥 뚫린 정사각형 구조이며,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답답하지 않고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구조였으며,





매장 실내 한쪽면 전체가 폴딩도어로 설치되어 있어서 개방감을 더했고,

한쪽 벽면에는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남녀공용이지만 개인적으로 화장실이 참 깨끗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메뉴는 커피, 논 커피, 티, 에이드 그리고 디저트류들이 준비되어 있었으며,

카운터 위에는 마들렌 등 쿠키 종류가 진열되어 있었답니다.

저는 아이스라떼(6,000원)를 주문했답니다.






제가 주문한 아이스라떼가 나왔네요.

메뉴에는 라떼 주문 시 우유 or 두유 선택이 가능하다고 적혀있는데 별말 없이 라떼를 주문하니 우유를 넣어주었답니다.

총평으로는, 브릿지커피는 연예인이 운영하는 카페 치고는 붐비지 않고 한적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며, 카페 분위기 또한 상당히 좋아서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장소였습니다.
단, 커피 가격이 제법 비싼 편이었고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었습니다.

영업시간
월~토요일 11:30~20:00
일요일 12:00~20:00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