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제주 제주시 멕시코 요리 전문점 마초그릴 화이타(파히타)맛집

by 찬리에 2021.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리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주공항 근처 멕시코 요리 전문점 마초그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초그릴제주 일도일동 중앙로에 위치한 멕시코 화이타(파히타) 맛집으로 제주에서 소문이 자자한 곳이랍니다.

(소문은 자자한 곳인데 우리가 방문했을 때 손님이 한 팀도 없었고, 다 먹고 나갈 때 한 팀 들어온 건 안 비밀)





주차는 따로 제공되지 않으며, 바로 옆에 위치한 유료주차장(은아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됩니다.

(참고로, 카드 및 계좌이체 불가입니다. Feat. Only현금)





매장은 2층에 있으며, 밖에서 보는 것과 다르게 실내는 제법 크고 좌석도 많았으며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꾸며놓았더라고요.



012345





솔직히 저는 멕시코 음식은 퀘사디아, 타코 정도만 겨우 먹어봤을 정도로 문외한이라서 메뉴를 봐도 잘 모르겠어서,


주문은 여자 친구에게 맡겼으며,
메인 메뉴인 마초그릴 화이타(40,000원)치폴레 쉬림프 파스타(16,000원)를 주문했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인 요리 마초그릴 화이타가 나왔습니다.





마초그릴 화이타의 구성은 소고기 스테이크, 그릴드 목살, 새우, 까르니따스 4가지 고기 그리고 밑부분에는 볶은 양파 등 야채가 깔려 나온답니다.








그리고, 또띠아 8장6가지 소스(치폴레, 살사 소스, 사워크림, 피코 데 가요, 할라피뇨 등)가 기본적으로 같이 제공되는데,

또띠아 위에 각종 고기류를 소스 함께 얹어 먹으니 아주 제압에 딱 맞더라고요.

지금껏 제가 먹어본 몇 안 되는 멕시코 요리 중에는 최고라고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다.

(멕시코 요리를 즐겨 먹는 분은 저와 생각이 다를지도 모릅니다.)








치폴레 쉬림프 파스타도 나왔네요.

보통의 파스타와 다르지 않은 일반적인 맛있었으며,

안타깝게도 이미 화이타로 배가 좀 채워진 후에 파스타가 나와서, 많이 먹지는 못했답니다.


총평으로는, 마초그릴은 특히 화이타(파히타)를 시그니처 메뉴로 판매하고 있는 멕시코 요리 전문점으로, 2인 방문 시에는 화이타만 주문해도 충분할 정도로 양이 많고, 그동안 멕시코 음식을 자주 접해 보지 못했던 제 입맛에는 아주 잘 맞았던 곳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월요일 휴무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