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판교 현대백화점 커피맛집 카멜커피(Camel) 판교점 카페

by 찬리에 2021.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리에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압구정 도산공원 핫플레이스 카페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카멜커피(Camel) 판교점입니다.


카멜커피 판교점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판교역 3번 출구에서 124m 거리에 있습니다.



백화점에 입점된 카페들은 보통 식품관이나 식당가에 위치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카멜커피는 백화점 2층 매장 부근에 떡하니 있답니다.


메뉴는 상당히 단출한 편이였으며, 사실 저는 다른 메뉴는 볼 생각도 없이 바로 이곳의 시그니처 음료인 카멜커피(5,500원)를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앙버터는 금, 토, 일요일에만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카운터에서 주문을 완료하고 나면 진동벨 대신에 직원이 직접 종이에 대기번호를 적어서 나눠주는데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더라고요.

저는 평일 오후 한가한 시간에 방문해서 웨이팅이 없었지만, 일반적으로 특히 주말에는 웨이팅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백화점 매장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좌석 공간이 당연히 협소할 줄 알았는데 곳곳에 생각보다 많은 좌석이 확보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워낙에 인기 있는 카페라 그런지 마지막 하나 남은 좌석에 겨우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카멜커피가 나왔네요.

보시다시피 잔 크기가 상당히 작아서, 얼음을 빼면 솔직히 두 모금이면 없어질 양이였습니다.

요즘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빨대를 제공하지 않고 입으로 마시는 메뉴들이 많은데, 카멜커피 역시 위에 올려져 있는 크림을 섞지 않고 빨대 없이 바로 입을 대고 마시는 커피입니다.

총평으로는, 카멜커피 판교점은 다른 지점에 비해서 웨이팅이 짧은 장점이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인 카멜커피에스프레소에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이 올라간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딱히 갈리지 않을 거 같은 맛이었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10:30~20:00
주말 10:30~20:30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