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분당 궁내동 카페 블레스마콤(Bless Macomm) 미금역 루프탑 카페

by 찬리에 2021.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리에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도심 속에서 루프탑을 느낄 수 있는 분당 궁내동 카페 블레스마콤(Bless Macomm)입니다.


카페 블레스마콤은 분당구 대왕판교로 궁내동 대로변 안쪽에 자리 잡은 루프탑 디저트 카페입니다.




매장 앞 주차시설은 공간도 넓게 상당히 잘 구비되어 있었고, 혹, 대중교통 이용 시에는 분당선 미금역 7번 출구에서 915m 떨어져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블레스마콤은 3층 실내 매장옥상 루프탑으로 이뤄져 있으며,

3층 실내 매장은 좌석수도 꽤나 많고,
특히 창문을 통창으로 꾸며놓아서 답답하지 않고 뻥 뚫린 느낌이었고,



카페 3층 실내는 마치 식물원에 들어와 있는 착각이 들 정도로 곳곳에 초록 초록한 나무와 꽃들로 이쁘게 꾸며져 있답니다.



3층 매장에서 계단을 통해서 한층 더 올라가면 루프탑이 나온답니다.

옥상 전체가 루트탑이여서 공간도 널찍하고 테이블 수도 많았고 캠핑 텐트까지 구비되어 있었고,

캠핑 텐트 안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시원한 날에는 텐트 안에서 시간을 보내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카운터는 3층 매장 입구 쪽에 위치해있었고, 카운터 문 안쪽 공간은 직접 마들렌과 휘낭시에 등을 굽는 공간 같아 보였습니다.



음료 메뉴는 커피, 논 커피, 티 종류와 에이드가 있었고, 블레스마콤에서 직접 만든 디저트류가 꽤나 많았고

저는 블랜딩 우유를 이용한 시그니처 아이스라떼(5,500원)를 주문했답니다.


카운터 앞쪽에는 직접 만든 여러 종류의 마들렌과 휘낭시에를 전시해놓았고,

갓 구운 먹음직스러운 디저트류들을 미니 선풍기로 식히고 있더라고요.




크로플도 판매중이였는데 다음방문시에는 크로플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여기가 바로 제가 선택한 자리입니다.

저처럼 혼자 방문하는 분들에게 찬리에가 추천하는 좌석입니다.



제가 주문한 아이스라떼가 나왔네요.

세상에나 커피 한잔 주문했을 뿐인데 고맙게도 서비스 휘낭시에를 주셔서, 너무 감사히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매장을 나서기 전에 휘낭시에를 종류별로 포장해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출발합니다.

총평으로는, 카페 블레스마콤(Bless Macomm)은 도심 속에서 루프탑을 즐길 수 있는 분당 근교에서는 손꼽히는 루프탑 카페이며, 커피와 디저트 모두 수준급인 맛집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09:30~22:00
토요일 11:00~22:00
일요일, 공휴일 12:00~2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