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판교 백현동 카페거리 분위기 깡패 백금당

by 찬리에 2021.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리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동판교 백현동 카페거리 안쪽 고즈넉한 곳에 위치한 카페 판교 백금당입니다.

건물 외관부터 지나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백금당은 화이트 + 우드톤의 깔끔한 이미지로, 첫인상은 마치 일본에 온듯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실내 디자인 역시 원목 베이스로 외부와 비슷하며,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고즈넉한 분위기였습니다.

백금당에서는 직접 손수 만든 수플레 케이크와 엄선된 원두로 직접 드립핑 한 커피를 제공한다고 하더군요.

메뉴는 좌석에 앉아서 천천히 보고 주문하면 된답니다.
백금당의 인기 메뉴 수플레도 먹고 싶었지만 수플레 먹방은 다음으로 미루고 이번에 저의 초이스는 아이스 크렘 브륄레 라떼입니다.

직원분이 제 테이블로 직접 가져다준 크렘 브륄레 라떼입니다. 시원한 물수건까지 같이 세팅돼서 나오더라고요. 이런 사소하고 작은 서비스에 사람들은 감동을 느끼고 대접받는 기분을 느끼겠죠?

콜드브루 라떼위에 크림이 놓인 크렘 브륄레 라떼! 아이스로 주문하면 사진과 같이 위에 크림 부분이 얼려져 나와서 스푼으로 톡톡 깨서 먹는 재미가 제법 솔솔 하답니다.

위에 크림 부분을 먹고 나면, 밑에는 그냥 평범한 보통의 라떼 맛입니다.

총평으로는, 고즈넉한 분위기의 인스타 감성을 만끽하면서 색다른 커피와 직접 손수 만든 수플레를 먹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프랜차이즈 커피숍.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정기휴무
매주 마지막 주 월요일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