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당 밀크티의 원조 타이거 슈가(TIGER SUGAR) 분당 서현점
안녕하세요. 찬리에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곳은 분당 서현역에 위치한 흑당 밀크티 전문점 타이거 슈가(TIGER SUGAR)입니다.

타이거 슈가 서현점은 분당선 서현역 3번 출구에서 138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대만 전통 프리미엄 밀크티 전문점이며,
타이거 슈가는 현재 전 세계 16개국에서 매장을 운영 중인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음료 메뉴 종류는 다양하지만 타이거 슈가에서 보통은 밀크티 종류를 주문하겠죠? 밀크티 중에서도 거의 대부분은 흑당 밀크티를 선택하겠죠.

자칭 흑당 밀크티 원조를 외치는 타이거 슈가에서 가장 강조하는 내용이 바로 이거죠.
4시간의 약속
4시간마다 새롭게 끓여낸 무방제 타피오카펄만을 사용한다.

타피오카펄은 보바, 쩐주 두 가지가 있는데, 저는 항상 보바를 선택합니다. 혹, 보바가 품절된 경우에는 차선책으로 어쩔 수 없이 쩐주를 선택하지만요.


그러고 보니 오래간만에 방문한 이곳 타이거 슈가에도 키오스크가 생겼네요.
흑당 밀크티도 당도와 얼음 양을 소비자 마음대로 선택할 수도 있는 기능도 생겼고요.
저의 언제나 흑당 밀크티를 주문하고 타피오카펄은 보바, 당도 100%, 얼음 100%를 선택한답니다. (당도 100%와 얼음 100%가 기본선택입니다)

그리고 결제 후 휴대폰 번호만으로 구입 가격의 10% 적립해주더라고요. 도장을 찍어주는 방식보다 분실 위험도 없고 훨씬 유용해 보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흑당 밀크티가 나왔군요.
흑당 밀크티를 마시기 전에는 항상 위아래, 옆으로 신나게 흔든 후에 빨대를 뽑고 마셔야 하는 게 기분 중에 기본이죠.

타이거 슈가의 시그니처 디자인이며, 어느 매장을 가더라도 볼 수 있는 호랑이 인형들이 서현점에도 늠름하게 매장을 지키고 있었답니다.


매장은 여타 다른 매장과 비슷한 디자인을 하고 있었고, 1인석부터 시작해서 2인석, 4인석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총평으로는, 타이거 슈가 서현점은 흑당 밀크티의 원조 맛을 느끼기에 충분한 곳이며, 개인적으로 흑화당의 흑당 밀크티보다 타이가 슈가의 맛을 더 선호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라스트 오더 21:30)
현재는 코로나 4단계로 21:00까지 매장내 취식은 21:00까지 운영하고,
포장은 21:30까지 가능하답니다.
타이거슈가 서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 · ★4.46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