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카페

오리역 커피빈 쾌적한 커피숍 애플플라자점

찬리에 2021. 8. 23. 23: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리에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곳은 오리역에 위치한 커피숍 커피빈입니다.


커피빈 오리역 애플플라자점은 분당 오리역 6번 출구에서 153m 떨어진 애플플라자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커피빈커피스미스 두 곳이 바로 붙어있는데 두 곳 중 고민하다가 저의 선택은 바로 커피빈이었답니다.



매장 입구 옆에는 스탠딩 배너로 새로 출시된 음료와 이벤트들을 광고하고 있더라고요.


매장에 들어서니 키오스크가 떡하니 서있더라고요. 이제는 커피빈도 키오스크로 주문 가능하고, 물론 진동벨도 본인이 직접 챙겨가야 한답니다.


1일 1라떼를 실천중인 저의 선택은 오구라떼였는데,
오구라떼는 '오곡으로 만든 구수한 라떼'의 준말로 다섯 가지 곡물이 들어가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식이섬유가 풍부한 두유라떼랍니다.

하지만 저는 다음부터는 그냥 라떼를 마실 거 같습니다.


음료 메뉴는 여러 가지 티 종류, 커피디카페인 음료 등 상당히 많은 편이였고,


카운터 한편에 마련된 냉장 진열장에는 피스 케이크베이커리 종류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매장은 불빛이 조금 음침한 것만 제외하면 좌석도 많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고,


매장 한편에는 길게 소파 좌석도 깔려있고 소파 좌석 밑부분에는 콘센트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참고로 예전에 커피빈은 와이파이 없고, 콘센트 없는 커피숍으로 악명을 떨친 적이 있었죠.)



제가 주문한 오구라떼입니다.
맛은 딱 오곡 맛이었고, (S)사이즈여서 양은 상당히 적었습니다.

총평으로는, 커피빈 오리역 애플플라자점은 규모가 작은 편이 아니고, 인테리어도 깔끔한 커피빈의 전형적인 매장이며, 알다시피 스타벅스보다도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서 그다지 가격적인 메리트는 없는 곳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08:00~21:00
토요일 08:00~22:00
일요일, 공휴일 09:00~2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