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카페

분당 판교 cafe 거부기 앤 쿠펫 파미어스몰 거북이 이색카페

찬리에 2021. 8. 16. 23: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리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판교 파미어스몰에 위치한 전 세계 희귀종 육지 거북이를 만날 수 있는 cafe 거부기&쿠펫입니다.


cafe 거부기&쿠펫은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위치한 복합 문화 상업 공간인 파미어스몰 지하 1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 매장 내에는 여럿 거북이 외에도 다양한 파충류들이 전시되어있는 정말 보기 드문 이색 카페였답니다.


매장 안도 상당히 넓었고, 수많은 거북이들과 파충류들이 전시되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쾌적했습니다.


입장료는 1인당 10,000원이며, 입장 영수증을 제시하면 무료로 기본 메뉴 중에 한 가지(5,000원)를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입장료 10,000원에 음료 한잔 무료 포함 가격이면,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되더라고요.


입장 영수증으로 제공받은 아메리카노입니다.

입장권 기본 음료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음료, 식사메뉴, 그리고 맥주까지 준비되어 있는 곳이었답니다.

참고로 입장 영수증을 제시하면 종이 팔찌를 제공해주는데 종이 팔찌를 차고 있으면, 그날 하루 동안 무제한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점심 먹고 한번 더 방문한 건 안 비밀ㅎ)


그리고 거북이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 거북이 야채(3,500원)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어서 직접 거북이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체험도 가능한 공간입니다.


우리 조카도 처음 들어가서 거북이들을 보니 신기해서 눈이 휘둥그레지더라고요.


어른인 제가 봐도 색다른 경험이었는데 하물며, 아이들은 얼마다 신기하고 좋을까요?


직접 먹이도 주고,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어서 아이 있는 가정에 더욱 강력 추천하는 곳입니다!


거북이외에 다른 파충류들도 한쪽 편에 따로 전시해놓았더라고요.



총평으로는, cafe 거부기&쿠펫은 거북이와 파충류들을 바로 눈앞에서 보고 직접 먹이까지 줄 수 있는 실내 동물원이다.
도심 한복판에서 이런 체험을 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방문해야 할 이유가 충분합니다.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금요일 11:00~20:00
주말, 공휴일 11:00~2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