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stom Coffee(커스텀 커피)2편, 분당구미점 흑임자 크림 라떼 리뷰
안녕하세요. 찬리에입니다.
오늘은 라떼맛집 Kustom Coffee 2편!
분당 구미직영점에서 주문한 흑임자 크림 라떼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분당 구미직영점은 저번에 포스팅 한 미금점과 메뉴의 가격이 다르더라고요. 직영점이라 그런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구미직영점 가격이 500원에서 많게는 1000원이나 더 비싸답니다.(이해 안 됨)

영업시간도 10:00~18:00까지인데, 이렇게 일찍 문 닫는 커피숍은 처음 보네요.(이해 안 됨 2)

여기도 역시 좌석수는 많지 않은 아담한 사이즈
의 매장이었고, 야외에는 따로 좌석이 없습니다. 좋은 점은 테이블마다 가운데 가림막이 설치되어있어서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는 조금이라도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어제 포스팅했던 아이스 라테는 상당히 훌륭한 맛이었지만, 인생 라떼는 아니어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추천한 흑임자 크림 라떼를 주문해봤습니다.
신기한 게 빨대는 따로 주지 않고 직접 입을 대고 마시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첫맛은 달다. 윗부분에 크림이 있어서 단맛이 제일 먼저 느껴지고 그다음은 흑임자맛이 나더라고요. 물론 그렇다고 계속 달기만 한 건 아니고 마시다 보면 일반 라떼 맛입니다.
그리고, 커스텀 커피에서 직접 제조한 캔커피도 판매하고 있으며, 라떼 캔커피 기준 가격은 4,500원,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7일까지입니다.


옆부분에는 따로 핸드드립 용품이랑 여러 커피용품도 전시해놓고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총평을 하지면 Kustom Coffee의 흑임자 크림 라테는 개인적으로 가격(6,000원) 대비 양이 적은걸 제외하고는 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크림 싫어하는 분에게는 비추천합니다.)
영업시간
평일 영업시간 10:00~18:00
주말 영업시간 10: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