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제주 바움하우스(BaumHaus) 제주공항 근처 오션뷰 디저트 카페

by 찬리에 2021.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리에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공항 근처에 가볼 만한 디저트 카페 제주 바움하우스(BaumHaus)입니다.






제주 바움하우스이호테우 해변이 바로 보이는 용담해안도로 앞에 위치한 오션뷰의 바움쿠헨 전문 디저트 카페입니다.





바움쿠헨이란 독일 서민 과자로 독일어로 'Baum=나무, Kuchen=케이크' 직역하면 나무 케이크라는 뜻이며,

케이크를 자르면 꼭 나무의 나이테와 흡사한 황금빛 고리가 겹겹이 보인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1층바움쿠헨을 포장 판매하는 곳으로, 안쪽에서는 직접 바움쿠헨을 만들고 있었으며,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가면 카페가 나온답니다.






2층 카페 매장은 상당히 넓었고 거의 모든 자리에서 바다가 보이는 전망을 가지고 있는 완벽한 오션뷰 카페였답니다.

그리고 3층에는 루프탑이 있다고 하는데 제가 방문한 날 하필 비가 내리고 있어서 아쉽게 루프탑에는 가보질 못했답니다.





테이블에는 방문하는 손님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콘센트와 USB 멀티 허브까지 구비해놓았고,





메뉴는 커피, Non 커피, 아이스크림과 디저트로 나뉘어있었으며,

저는 아메리카노(5,000원)수제 자몽차(7,000원)를 주문했답니다.

(참고로 제가 방문했을 때는 이벤트 중이라서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면 미니바움 1개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아메리카와 수제 자몽차 그리고 이벤트로 제공받은 미니바움(한라봉)까지 나왔네요.






미니바움 사진으로만 봐도 나무의 나이테 느낌이 바로 들지 않나요?

제주 바움하우스의 바움쿠헨은 일반 계란 대신 감귤피를 먹인 감귤란과 밀가루가 아닌 100% 우리 쌀로 만든 쌀가루프리미엄 재료만을 엄선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총평으로는, 제주 바움하우스는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한 완벽한 오션뷰 전망을 자랑하는 곳으로, 독일 전통 케이크 바움쿠헨을 즐길 수 있는 바움쿠헨 전문 디저트 카페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