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알레그리아 판교 브릿지타워점 판교 테크노밸리 카페

by 찬리에 2021.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리에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판교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알레그리아 카페입니다.





알레그리아는 커피 로스팅 기업으로, 현재 판교 테크노밸리 내에서는 지점 2곳이 운영되고 있으며 제가 방문한 지점은 브릿지타워 지하 1층(사실상 지상 1층)에 자리 잡고 있는 판교브릿지타워점입니다.





이미 판교 테크노밸리에서는 커피 원두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니, 한가한 주말에 방문해서 편하게 즐기는 걸 추천합니다.


야외에도 파라솔 좌석들이 넓게 준비되어있어서 요즘 같은 날씨에 즐기기 딱 좋을 거 같았습니다.




일하시는 바리스타분들이 모두 상당히 친절한 곳입니다.




메뉴는 핸드드립, 논 커피, 알레그리아 스페셜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으며,

여기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메뉴는 카페 콘 엘라도(아이스크림 라떼)였는데 개인적으로 폴바셋의 아이스크림 라떼보다 더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포가토(에스프레소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린 메뉴)인데, 알레그리아에서는 처음 주문해본 메뉴랍니다.





카운터 바로 옆에는 쿠키들도 전시되어있었고,
(원래는 스콘도 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쿠키만 소량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매장 안 입구 앞에는 콜드브루 커피와 각종 원두들도 진열해놓고 판매 중이었습니다.





매장 실내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였으며 천장이 높고 전면이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개방감 있고 1층이지만 채광도 매우 좋았답니다.




제가 주문한 아포가토(6,000원)가 나왔습니다.

사진상으로 보기에도 맛이 없는 게 불가능할 정도의 비주얼이죠?

사실상 아포가토는 어딜 가도 평타 이상은 하는 메뉴이긴 한데 알레그리아의 아포가토는 그 이상이었답니다.

총평으로는, 알레그리아 판교브릿지타워점은 커피 주문 시 원두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 알레그리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실패 가능성이 적은 스페셜 메뉴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바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08:00~20:30
주말, 공휴일 10:00~20:30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