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카페

서판교 판교도서관 운중동 테라스가 이쁜 지후 아타네호 카페

by 찬리에 2021.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리에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곳은 서판교 판교도서관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지후 아타네호입니다.


지후 아타네호분당 판교동 한적한 동네에 자리 잡고 있으며, 지후 아타네호는 멕시코에 있는 태평양 위에 있는 섬의 이름이라고 하더라고요.


테라스가 이쁜 폴딩도어를 활짝 열어놓은 지후 아타네호를 밖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카운터 옆 진열대에는 직접 만든 수제 쿠키원두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진열대 원두 뒤편으로는 커피 원두 생두를 포대자루채로 쌓아놨고, 포대 뒤쪽으로는 엄청 큰 로스팅 기계까지 있더라고요.




메뉴는 커피 종류, 핸드드립 커피 그리고 티 종류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고, 1일 1라떼를 여전히 실천 중이라서 오늘도 역시 아이스라떼를 주문했답니다.



실내 넓고 쾌적했으며, 인테리어를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디자인해 놓았고 역시 바닥은 제가 좋아하는 원목으로 깔려있었습니다.


매장 실내도 꽤나 넓은 편이었는데 특히 카운터 안쪽 사장님이 계신 곳이 엄청 넓더라고요. 안쪽 로스팅실도 일반 카페에 비해 넓었고요.

쿠기도 직접 굽고 안에서 하는 일이 많아서 충분한 공간이 필요하셨나 봐요.


제가 주문한 아이스라떼(6,000원)입니다. 가격은 착한 편은 아니었지만, 직접 로스팅한 커피이기도 하고 맛 또한 훌륭한 편이어서 딱히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답니다.

총평으로는, 지후 아타네호는 테라스가 이쁜 분위기 좋은 곳이며, 직접 로스팅하는 커피맛 또한 훌륭한 커피전문점이기 때문에 주변에 믿고 추천해줄 수 있는 곳이다.

영업시간
평일 09:00~22:00
토요일 10:00~22:00
일요일 10:00~21:00

현재는 거리두기 4단계 기간 동안은 18:00 까지만 영업합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