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영종도 민물장어 최고맛집 송산 민물대장어&참숯왕갈비 영종본점

by 찬리에 2021.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리에입니다.

오늘은 여름철 최고 보양식으로 알려진 민물장어 맛집인 영종도에 위치한 송산 민물대장어&참숯왕갈비 영종본점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영종도 한적한 곳에 위치한 송산 민물대장어&참숯왕갈비주차장도 널찍하고 음식점도 넓고 쾌적하답니다. 그리고 민물장어 도소매 직판장도 같이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민물장어가 당연히 이곳의 메인이자, 바로 제가 오늘 포스팅할 메뉴지만 장어를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소, 돼지 왕갈비도 따로 메뉴에 있어서 시켜 드실 수 있고, 월요일~금요일 오후 2시까지점심특선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 민물장어 2인분(1KG)이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민물장어의 크기 보이시나요?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더 크다는 걸 알수 있을 겁니다. 참고로 3인분(특대물 민물장어), 4인분(왕대물 민물장어)을 주문하면 지금 보고 있는 장어보다 훨씬 더 큰 장어가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숯불에 익어가는 군침이 절로 도는 민물장어 비주얼 한번 직접 보시죠. 사장님께서 직접 능숙 능란한 솜씨로 잘라주시고, 숯불 화력도 엄청 세서 진짜 금세 익더라고요.

밑반찬도 대충 아무거나 나오는 게 아니라 정말 젓가락이 갈만한 반찬들만 하나하나 정갈하니, 깔끔하게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부족한 반찬들은 셀프코너에 가셔도 양껏 가져와서 드시면 됩니다.(단, 남기지 않도록 드실 수 있는 양만 가져가세요^^)

이곳의 핫플레이스 라면&계란 프라이 셀프코너! (당연히 무제한, 무료 제공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분들은 특히 더 반가워할 장소 같습니다. 사실 저는 귀차니즘 때문에 아직 이용한 적은 없는데 민물장어가 사실 많이 먹으면 느끼할 때가 종종 있는데 그럴 때 얼큰한 라면과 함께 먹으면 딱 좋을 거 같더라고요. 다음번에 방문 시에는 저도 꼭 한번 이용해볼 생각이랍니다.

총평을 하자면, 이곳 송산 민물대장어&참숯왕갈비는
지금까지 민물장어 원탑으로 생각했던 용인시에 위치한 만수정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는 맛과 비주얼이었습니다. 영종도에 거주하시거나, 방문하는 분들에게 민물장어 맛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반응형

댓글